“다채로운 이벤트 알뜰쇼핑하세요”

롯데백화점 포항점이 롯데 쇼핑 창립 32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포항점은 롯데 및 멤버스 카드를 이용하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3일까지 금액별 사은 선물을 증정한다.

또 오는 24일까지 내점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경품행사(1인 1일 1회 한정)가 열린다.

1등 1명에게는 롯데월드타워 오픈 당일 승강기 탑승권과 함께 롯데월드타워 황금 모형 320g과 3천20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 롯데호텔 숙박권(2인) 등이 증정된다. 2등 1명에게는 롯데월드타워 승강기 탑승권과 1천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 롯데호텔 숙박권(2인) 등을 준다. 3등 10명에게는 롯데월드타워 승강기 탑승권 및 10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 롯데호텔 숙박권(2인)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일 롯데백화점 홈페이지(www.lotteshoppi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층 이벤트홀에서 오는 8일까지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특별기획과 블랙야크 특별 초대, 푸마 겨울상품 특집 등이 열린다. 1층 행사장에서는 구두·핸드백 특별초대전이 6일까지 진행되며 금강, 랜드로바, 루이까또즈 핸드백, 메트로시티 구두, 빈폴 등의 핸드백을 저렴한 금액에 만나 볼 수 있다.

포항점 관계자는 “이번 창립 32주년에서는 상품권 사은행사 및 경품행사, 다채로운 상품행사 등이 진행돼 고객들이 알뜰쇼핑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경보기자 kbyoo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