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포항점 봄학기 회원
내달 1일까지 인터넷 접수

롯데백화점 포항점 문화센터가 2011년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문화센터 봄학기 강좌접수는 지난달 28일부터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집을 더불어 지난달 29일부터 3월1일까지 인터넷 접수를 실시한다.

3월2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되는 봄학기 강좌에는 음악, 미술, 댄스, 요리 등의 강좌가 개설된다. 특히 이번 학기에는 다양한 이벤트 강의도 개설될 예정이다.

접수는 문화센터로 직접 방문 또는 054-230-1232~4와 인터넷(http://culture.lotteshopping.com)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주요 테마별 강좌는 다음과 같다.

△Loel족(자신의 스타일을 가꾸는 남자)을 위한 강좌로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현빈 스타일 따라잡기, 동안 피부만들기, 아빠와 함께하는 줄리스 영어발레, 아내에게 사랑받는 남편요리 강좌 등이 있다.

△베이비붐 세대를 위한 강좌로는 멋진 노후를 위한 자금플랜, 홍승 스님의 자연을 담은 사찰음식, `여자의 자격`롯데합창단 강좌와 워킹맘을 위한 주말강좌로 스피드 요리 강좌 등도 준비돼 있다.

△영·유아 프로그램으로는 5개월~5세반의 신체활동놀이 호키포키와 버블바스 베이비 강좌가 신설됐다.

△초등·주니어를 위한 아이니드 미술, 쿠키&클레이, 올로로봇과학교실, 장선생 창의논술 등의 신설 강좌도 보강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환상의 버블쇼, 매직쇼 등의 Event도 준비돼 있다.

/윤경보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