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안전컨설팅㈜ 전선정씨의 부친인 전정숭 대표가 주낙영 경주시장에게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경주시제공
대경안전컨설팅㈜ 전선정씨의 부친인 전정숭 대표가 주낙영 경주시장에게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경주시제공

대경안전컨설팅㈜ 전선정씨가 올해 경주시 고향사랑기부금 고액기부자 3호에 이름을 올렸다.

전 씨는 경주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하고 150만원 상당의 답례품은 현곡면행정복지센터에 지정 기탁했다.

전 씨의 부친 전정숭 대표는 현곡면 출신으로 대구에서 건설재해예방 및 안전지도 회사인 ‘대경안전컨설팅㈜’과 광고물 제조업체인 ‘자우버’를 경영하고 있다.

특히 전정숭 대표는 부친, 모친 등과 함께 1억원 이상 기부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돼 있으며 대구 나눔리더 10호 회원이기도 하다.

또한 그는 지난해 경주사랑기부금으로 500만원을 기부해 고액기부자 7호에 등록되기도 했다.

기탁식에 자녀 대신 참석한 전정숭 대표는 “올해도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며 고향에 대한 소중한 마음을 실천할 수 있어 보람된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고향사랑을 몸소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을 지역 발전으로 보답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황성호기자 hs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