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주·김지은, SBS 새 예능 ‘동네 멋집’ MC = SBS는 새 예능 ‘손대면 핫플! 동네 멋집’(이하 ‘동네 멋집’)의MC를 방송인 김성주, 배우 김지은이 맡게 됐다고 2일 밝혔다.

‘동네 멋집’은 폐업 직전 위기의 카페와 동네 상권을 되살리는 프로그램이다.

아직 정확한 방송 일자는 정해지지 않았으며 상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 EBS ‘딩동댕 유치원’, 어린이날 맞아 발레리나 김주원 출연 = 어린이날(5월 5일)을 맞아 EBS ‘딩동댕 유치원’에 발레리나 김주원이 출연한다.

김주원은 새 코너 ‘다빈치룸의 반짝이는 예술가들’의 멘토로서 ‘어린이의 꿈’을 주제로 발레 독무를 선보인다.또 아이들과 함께 ‘종이비행기’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5일 오전 8시 EBS 1TV 방송.

▲ JTBC ‘최강야구’ 두 번째 직관 경기 진행 = JTBC 예능 ‘최강야구’가 오는 21일 두 번째 ‘직관’(직접 관람) 경기를 진행한다.

몬스터즈가 직관 경기에서 상대할 팀은 성균관대다.티켓 판매는 오는 9일 시작된다.

▲ JTBC 여행 예능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 9일 첫선 = JTBC 여행 예능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이 오는 9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한다.

전 골퍼 박세리,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코미디언 겸 사격선수 김민경의 배낭여행기를 다룬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