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무비꼴라쥬 30일까지 `이달의 배우 기획전`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고슬링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획 상영회가 마련된다.

CGV 무비꼴라쥬는 30일까지 CGV압구정·오리 무비꼴라쥬 전용관에서 캐나다 출신 할리우드 샛별 라이언 고슬링의 출연작으로 `이달의 배우 기획전`<사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CGV 다양성영화 브랜드 무비꼴라쥬는 5월부터 매월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 한 명의 주요작을 선사하는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상영작은 2010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후보작 `블루 발렌타인`, 2012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후보작 `킹메이커`, 2012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 남우주연상 후보작이자 2011 칸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드라이브` 등 3편이다.

강기명 CGV 무비꼴라쥬 팀장은 “좋은 배우는 다양한 영화에 관객을 인도하는 `안내자`와 같은 역할을 한다”며 “무비꼴라쥬는 라이언 고슬링 같이 장르와 규모에 구애받지 않고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들을 발굴해 매월 무비꼴라쥬 관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기획전으로 키워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CGV 무비꼴라쥬는 다음달 기획전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성격파 여배우 윤여정을 선정해 `다른 나라에서` `돈의 맛` `하녀` 등 대표작을 상영할 계획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