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

▲9월 입점 예정인 코치(COACH)는 미국의 대표적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혁신적인 가죽 마감 처리법, 새로운 가죽 질감과 색상으로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다.

▲빈폴 핸드백은 빈폴만의 고유한 문양이 돋보이며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한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이다.

▲레스포색은 1974년 낙하산에 이용되는 립스탑 나일론으로 만든 핸드백과 여행용 가방을 작은 파우치에 넣을 수 있게 제작함으로써 가방 산업에 혁명을 일으킨 브랜드. 스포티한 아메리칸 스타일링을 기본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랜드에 맞춰 다양한 컬러 프린트와 방수성이 뛰어난 립스탑 나일론을 소재로 패션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모든 연령층에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더블엠은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메탈 장식을 포인트로 하는 내추럴한 스타일의 패션 핸드백·토탈 액세서리 브랜드로 1996년 런칭했다.

▲앤클라인뉴욕은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과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패션 핸드백 브랜드이다.

△2층

▲키사는 모던하고 단순화된 디자인으로 30대 직장여성을 타켓으로 한 실용적·편안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패션 구두 브랜드이다.

▲헬렌카민스키는 라피아라는 소재를 이용해 100% 수작업으로 아름다운 디자인을 추구하는 호주의 대표적인 명품 모자 브랜드이다.

▲베카치노는 탠디제화가 런칭한 이탈리아 라이센스 슈즈이며 탠디제화의 특유의 발 빠른 트렌드를 반영해 20대 초·중반의 여성을 메인으로 로맨틱한 감성 슈즈를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나인웨스트는 피팅감이 뛰어난 슈즈로 세계적으로 가장 볼륨이 큰 슈즈 및 액세서리 등 명품보다 더 과감한 스타일이 큰 사랑을 받는 여성화 구두 전문 브랜드이다.

▲씨크릿우먼은 아름다움의 공유를 통해 여성의 꿈을 실현하는 수제가발 전문 제조 브랜드이다.

△3층

▲질바이 질스튜어트는 뉴욕 디자이너 질스튜어트의 세컨드 라인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실생활과 밀접하게 연관해 한층 더 젊어지면서 도시적인 요소와 세련된 파티룩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지컷은 디자이너 감성이 접목된 섬세한 디테일로 다양한 아이템을 고급스럽게 제안한 이 시대의 감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이다.

▲베네통은 미국의 뉴욕 번화가에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가진 최대 의류 브랜드이며, 컬러를 사용하되 단순한 컬러를 나열해 베네통만의 고감도 컬러코디네이션을 자신 있게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탱커스는 BNX 자사 브랜드로서 화려한 로고 프린트와 1980년대 복고 스타일의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티룩 전문 브랜드이다.

▲지고트는 조화와 균형을 통해 서로 상반되는 개념을 재해석하고, 심플하면서 간결한 실루엣의 내추럴한 베이직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나이스크랍은 23~25세 메인타켓으로 부드러운 레이어드룩을 표현하며,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면을 멋있게 표현하는 영캐주얼 대표 브랜드이다.

▲바닐라코는 수준 높은 기능성 제품, 스타일리쉬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신뢰성으로 20~30대 감각적인 여성을 위한 스타일리쉬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스와치는 유행을 창조하는 젊음,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클래식을 지향하는 시계 전문 브랜드이다.

△4층

▲라틀레틱은 Rapid와 Athletic의 합성어로 10~20대의 남·여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메리칸 스포티 캐주얼이다. 매월 선보이는 캐릭터를 통해 건강하고 차별화된 전문 스포츠 캐주얼로 현대적인 감성의 스타일리쉬 패션 진 캐주얼 브랜드이다.

▲JEEP는 다이나믹한 어번 스타일에 아메리칸 스타일을 접목한 유니섹스 브랜드이다.

▲코데즈이너웨어는 실용적 가치와 감각적인 욕구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보헤미안 빈티지를 추구하는 신개념의 토탈 패션 내의 브랜드이다.

▲톰보이는 말괄량이 같은 중성적인 느낌으로 변화시킨 미래 지향적인 디지털 여성의 패션 브랜드이다.

▲디키즈는 의류 브랜드이며 미국 전 지역과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일본 등 세계적으로 알려진 편안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캐주얼웨어 브랜드이다.

▲팀스는 자유롭게 개성을 표현하는 감성을 가진 폴햄의 영 브랜드이다.

/신동우기자 beat082@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