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문화재단 참가자 80명 모집

대구 수성문화재단이 오는 4월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도심 속 수변공원으로 대구의 대표 관광자원인 수성못 일대에서 벚꽃투어를 운영한다.

이번 신규 기획 투어 프로그램은 4월 2일부터 시작하며 회당 20여 명의 규모로 총 4회에 걸쳐 운영된다. 신청은 13일부터 수성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27일까지 2주간 신청을 받는다. 회당 20명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성못은 지하철 3호선 수성못역 등 대중교통을 통해 쉽게 방문할 수 있고, 들안길 먹거리타운과 수성못 카페거리 등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해 대구 시민 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소이다. 2021년-2022년 한국관광 100선, 2023-2024 한국관광 100선’으로 2회 연속으로 선정됐다.

벚꽃투어는 수성못 스토리텔러와 함께 걸으며 수성못을 구석구석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야기와 살아숨쉬는 자연 생태를 해설해준다. 벚꽃이 피어나 수성못이 가장 아름다운 시기에 꽃길을 함께 걸으며 참가자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수성문화재단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수성못을 더 자세히 알리고자 이번 신규 투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차별성 있는 콘텐츠로 관광객을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욱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