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는 2024년 설을 맞이해 경산사랑(愛)카드 이용자들을 위한 초성 퀴즈 이벤트를 한다.

이번 행사는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경산시의 미래 비전을 담은 도시브랜드(My universe Gyeongsan)의 초성을 퀴즈로 맞히는 것으로 정답자 중 600명을 추첨하여 5천 원권 쿠폰을 지급한다. 

응모는 경산사랑(愛)카드 앱(그리고)에서 가능하며, 쿠폰은 2월 29일 지급된다. 

당첨자는 경산사랑(愛)카드 앱(그리고)과 카카오 톡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발급일로부터 4개월 동안 경산사랑(愛)카드 가맹점 어디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정영주 일자리경제과장은 “설을 맞아 경산사랑(愛)카드를 사랑해 주시는 시민분들께 감사의 의미 와‘위성’이 아닌 스스로 빛을 발하는 ‘항성’의 형태로 세상을 이끄는 젊고 활기찬 도시를 이미지화한 경산시의 새로운 도시브랜드(My universe Gyeongsan)를 알아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많은 시민이 참여해 일상에서 소소한 행운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산사랑(愛)카드는 월 50만 원까지 그리고 앱과 36개 오프라인 판매대행점에서 충전 및 발급 가능하며 10%의 인센티브가 지급되며 앱에서 소득공제를 신청하면 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심한식기자 shs1127@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