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30일 “펀드 가입 고객 이벤트, ‘I.FUND.U.(아이펀드유) 시즌4’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우리금융그룹 계열 자산운용사인 ‘우리자산운용’과 ‘우리글로벌자산운용’ 합병 기념으로 우리은행을 통해 우리자산운용 상품 중 이달의 펀드로 추천된 펀드를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29일까지 약 2달간 계속된다.

먼저 우리은행 WON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에서 우리자산운용 펀드를 월 10만원 이상 적립식이나 1천만원 이상 거치식을 가입한 고객 선착순 2천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중 가입 채널에 상관없이 우리자산운용 펀드 500만원 이상을 가입하고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이면 경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응모하기’를 선택하거나 영업점 창구에서 신청하면 된다.

우리은행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40명을 선정, △맥북PRO △아이패드PRO △애플워치 △에어팟 3세대 △국민관광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12일 개별통지 예정이고, 커피 쿠폰은 당첨자 발표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 계열 자산운용사의 새출발을 알리고 펀드를 통해 자산형성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펀드상품 가입 전, 투자자 성향에 유의해 성향등급에 맞는 펀드를 가입하는 것이 합리적인 상품 가입의 첫걸음”이라고 했다.

/박형남기자 7122love@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