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7일간 스페셜 이벤트
첫날 브랜드데이 최대 80% 할인

동아백화점 쇼핑점과 수성점이 오는 19일 이랜드리테일로 인수후 13주년을 맞는다. 이에 동아백화점 측은 ‘쇼핑점과 수성점 13주년 THANKS 페스티발’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동아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로 19일 단하루 진행하는 사은프로모션·스페셜이벤트·브랜드 DAY를 비롯 테마별·층별·브랜드별 사은행사 및 가격·수량한정 특가상품행사를 실시한다. 또 19일부터 3∼7일간 진행하는 스페셜 BIG이벤트를 열며, 기존 상품가격에서 10∼80% 추가OFF(일부상품 제외)행사 및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가격·수량한정)도 진행한다.

특히 19일에는 특별한 단하루 행사와 이벤트가 펼쳐질 계획이다.

단하루 행사에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은 럭키박스 이벤트가 돌아온다. 이날 쇼핑점에서는 1천개의 행운을, 수성점에서는 500개의 행운을 드르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쇼핑점과 수성점이 동일하며, 오는 18일 카카오톡으로 사전예약을 받은 후 19일 행사당일 3만 원이상 구매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행운권을 전달한다. 럭키박스 당첨선물들로는 이랜드 상품권 30만 원을 비롯 켄싱턴 호텔&리조트 1박 이용권, 애슐리 4인 식사권, 이랜드 상품권 1·3·5·10만 원 등이 준비된다.

또한, 이랜드리테일 자사브랜드 전품목 20% 브랜드데이 행사 및 전층 입점 일부브랜드 최대 20∼80% 브랜드데이, 가격·상품·수량한정 원데이 스페셜 BIG 이벤트가 진행되며, 10대 상품 스페셜 가격행사 등이 단하루 동안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 대경권 이범로 본부장은 “이번 13주년 행사는 그동안 쇼핑점을 바롯해 지역내 있는 저희 지점들을 아껴주신 것에 감사하고 또한 경제적으로 힘들어하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1년동안 기획하고 준비한 행사”라며 “우리 지점들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부담없이 자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자유로운 쇼핑타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