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환 성주군수, 전경련 김병준 회장 만나 ‘세일즈 마케팅’

이병환 성주군수가 지난 6일 전국경제인연합회 김병준 회장을 만나 칠봉산휴(休)테마관(숙박시설) 조성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성주군 제공
[성주] 성주군 이병환 군수는 역점사업으로 추진중인 ‘심산문화테마파크 조성사업’의 칠봉산휴(休)테마관(숙박시설) 조성을 위한 민자유치 세일즈마케팅을 펼쳤다.

이 군수는 지난 6일 전국경제인연합회 김병준 회장을 만나 현재 추진중인 ‘심산문화테마파크 조성공사’ 1단계 사업인 심산휴(休에)문화센터에 대한 추진현황을 설명했다. 이 군수는 열악한 지방자치단체 재정으로 추진하기 어려운 ‘심산문화테마파크 조성공사’ 중 2단계사업인 칠봉산휴(休)테마관에 대해 성공적으로 민간유치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를 당부했다.

심산문화테마파크 조성사업은 성주군 대가면 칠봉리 일원에 독립운동 3대 의절이자 우리 민족의 표상인 성주 출신 심산 김창숙 선생의 업적을 기리고 문화·관광 콘텐츠를 접목해 낙후된 성주군 관광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성주군에서 추진하는 역점 사업이다.

이 사업은 문화시설인 심산휴(休에)문화센터(전시실, 카페 및 레스토랑 등)와 생활인구 유입을 위한 칠봉산휴(休)테마관(숙박시설)을 조성하는 것으로 2024년 1단계 사업이 완료될 예정이다. /전병휴기자 kr5853@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