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최고 15층 1천458가구
교육·교통 인프라 잘 갖춰져
현관중문 등 9가지 상품 제공

현재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중인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화성산업 제공

국토부 주거정책심의위원회에서 대구 수성구를 제외하고 7개 구군을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하면서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이 똘똘한 한 채를 원하는 실수요자들로부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 단지는 현재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중에 있으며 최근 원자재 가격 급등으로 인해 신규아파트 분양가 상승이 초읽기에 들어간 만큼 실속있는 기분양아파트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다 좋은 입지와 앞으로 미래가치까지 돋보이는 대단지로 구성돼 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대구 동구 신암동 139-69번지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최고 15층 총 1천458가구 및 부대복리시설에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 등으로 조성된다.

이곳은 동대구 역세권을 중심으로 8천여가구에 달하는 신흥 주거타운으로 변모할 신암재정비 촉진지구 내에서도 핫플레이스로 손꼽힌다는 평가다.

또 대구 도시철도 동대구역과 동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등으로 시내외 접근성이 편리하다.

엑스코선(예타통과)까지 인근에 진행하고 있어 앞으로 가치가 더욱 상승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세계백화점, 파티마병원, 동구청, 평화시장, 이마트 만촌점, 현대시티아울렛 등의 생활편의와 신성초를 비롯한 경북대, 동부도서관 등 교육 인프라도 잘 구성이 돼 있다.

수요자 니즈에 맞춘 혁신적인 평면과 상품으로 호평을 받은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현관중문을 비롯해 엔지니어드스톤 싱크대 상판과 벽체, 하이브리드 쿡탑, 거실 아트월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품목 9가지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등 더욱 만족감을 높일 방침이다.

동대구역 센텀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에는 현재 ‘GOGO 썸머이벤트 여기올래?’가 진행중이며 매월 둘째, 넷째주 토요일은 다양한 가전제품을 방문고객 대상으로 경품추첨 행사를 한다.

토요일과 일요일에 온라인 참여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팀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고객에 대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카페테리아도 운영하며 모임이든 동호회든 원하는 곳에 찾아가는 커피 차 이벤트도 실시한다.

계약금은 1천만원(1차)이며,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북구 원대로 130)에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