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 전경
대구사이버대 전경

대구사이버대가 6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은 △놀이치료학과 △미술치료학과 △언어치료학과 △행동치료학과 △상담심리학과 △임상심리학과 △재활상담학과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상담학과 △특수교육학과 △한국어다문화학과 △행정학과 △전자정보통신공학과 △발달재활학과 △인플루언서학과 등 총 15개 학과다.

원서접수는 대구사이버대 입학 안내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며 학업계획서(70%)와 학업 적성검사(30%)를 통해 선발하며 관련 서류는 대구사이버대 입학 관리본부에 우편 제출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입학 문의는 입학 관리본부를 통한 유선 상담 또는 카카오 톡 친구 찾기에서 ‘@대구사이버대’를 검색한 후 채널 추가를 하면 된다. 

신입생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 성적에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전문대학 졸업 및 4년제 대학에서 35학점 이상 이수했으면 2학년 편입생, 4년제 대학에서 2년 또는 4학기 이상 수료하고 70학점 이상을 이수한 경우 3학년 편입생으로 지원할 수 있다.

이외 산업체 재직자, 학사졸업자, 장애인,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군인 등은 특별전형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는 올해 1학기 입시모집에서 신입생 1천867명을 모집해 지난해보다 12%로 증가했다. 

/심한식기자 shs1127@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