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주)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 전지점에서 오는 10일까지 ‘썸머 페스티발’ 행사를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이번 행사로 레노마레이디·막스카라·이헌영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최대 80% OFF 썸머 의류대전을 가진다. 또 브렌우드·지이크·파크랜드 등이 참여하는 남성의류 시즌 마감전과 아놀드파마·NII·바비키즈 등이 참여하는 영·아동·골프웨어 최대 70% OFF 여름 핫상품 특가전을 연다. 이와 함께 파파야 균일가전, 네파키즈 50% OFF 여름마감전, 꾸즈·이엔씨·아르떼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최대 90% OFF 이월상품 초특가전, 알토·밸리걸·폴햄키즈 등이 참여하는 영·아동의류 썸머상품 제안전, 아레나·모이모이·밀리밤 등이 참여하는 아동·스포츠의류 최대 60% OFF 인기 핫상품 특가대전 등을 개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리스트·숲·흄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최대 80% OFF 썸머 의류대전을 비롯 신디키즈·바비키즈·비비안 등이 참여하는 여름 핫상품 특가전과 피에르가르뎅·PAT 등이 참여하는 남·여성의류 최대 90% OFF 여름마감전 및 로베르따·인디고키즈·유솔 등이 참여하는 아동·남성의류 썸머상품 제안대전 등을 연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