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주)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 전 지점에서 오는 20일까지 ‘여름 핫 페스티발’ 행사를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이번 행사로 그린조이·머렐·콜핑 등이 참여하는 아동·골프·아웃도어 최대 80% OFF 여름 바캉스 핫대전을 연다. 또 샤넬·루이비통·프라다 등이 참여하는 최대 40% OFF 해외명품 고객초대전과 미소페·헤이린뉴욕 균일가대전을 가진다. 이와 함께 파크랜드·지이크·브렌우드 등이 참여하는 아동·남성의류 최대 70% OFF 여름 쿨 특가전, 일로딜로 핫썸머 래쉬가드전, 꾸즈 여름이월대전, ABFZ·AB플러스·코데즈컴바인 등이 참여하는 영·란제리·여성의류 여름 코디제안전, 쉬즈미스·기비·키이스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최대 80% OFF 여름이월상품 대전 등을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같은 기간 팬텀·JDX·AB플러스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골프웨어 최대 80% OFF 여름 바캉스 핫대전을 비롯 오스본·레겐보겐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여름 쿨 특가전과 인디고키즈·유솔 등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최대 70% OFF 여름이월 상품전 및 비너스 균일가대전, PAT 남성의류 여름 코디제안전, NII·프로젝트엠·비꼴리끄 등 여름 인기상품 대전 등을 펼친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