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구지역 대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센터의 SNS 영상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갈‘제5기 이노크리터즈’20명을 모집한다.

‘이노크리터즈’란 혁신(innovation) + 창조(creation) +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주요 프로그램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한 후, 생생한 영상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경북·대구지역 대학생(휴학생)으로 구성된 이노크리터즈를 운영 중이다. 특히 올해는 동영상 콘텐츠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끼와 재능을 갖춘 영상 콘텐츠 제작 중심의 서포터즈를 운영할 방침이다.

이노크리터즈는 평소 유튜브 등의 영상제작을 좋아하며,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에 임할 수 있는 경북·대구지역 대학생(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개인 또는 2인팀으로 지원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4월 19일까지이며 서류 심사의 과정을 거쳐 선발하며, 5월부터 6개월간 정식 활동을 하게된다.

선발된 팀에게는 매월 7만원(개인)의 활동비와 공식행사 참여 시 교통비가 지급된다. 활동완료 및 우수팀에게는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상과 상금 수여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또는 경영지원팀(054-470-2613/dohee77@ccei.kr)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