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가 홈플러스 칠곡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뷰티&헬스 우수상품전 부스.
대구한의대가 홈플러스 칠곡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뷰티&헬스 우수상품전 부스.

대구한의대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는 20일까지 홈플러스 칠곡점에서 ‘대구한의대와 함께하는 뷰티&헬스 우수상품전’을 진행하고 있다.

14일부터 시작된 이번 뷰티&헬스 우수상품전은 창업보육센터 우수기업의 판로지원 및 마켓테스트를 위한 목적으로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후원하고 있다.

참가기업들은 홈플러스 창립 22주년 몰빵데이 행사를 맞아 원 플러스 원, 할인판매 등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구한의대 뷰티케어산업학과 학생들은 무료로 피부와 모발 진단, 사은품 증정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행사를 기획한 홈플러스 칠곡점 김현철 점장은 “홈플러스의 대형 마케팅 행사인 몰빵데이에 지역 화장품기업이 참여해 홍보 마케팅뿐만 아니라 제품 판매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대구한의대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는 한방바이오분야 특화센터로 50여 개 기업이 입주한 창업보육실과 예비창업자 육성, 입주기업 사업화 지원 및 산학협력프로그램의 연계 지원 등을 통해 입주기업들의 창업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심한식기자shs1127@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