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립연극단, 어린이뮤지컬 아카데미 ‘피터팬’ 특별공연
포항시립연극단, 어린이뮤지컬 아카데미 ‘피터팬’ 특별공연
  • 윤희정기자
  • 등록일 2019.02.18 20:19
  • 게재일 2019.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24일 문예회관 대공연장

어린이 뮤지컬 ‘피터팬 ’포스터
포항시립연극단 제6기 어린이뮤지컬 아카데미 특별공연 ‘피터팬’(원작 제임스 매튜 배리·각색 강보람)이 오는 21~24일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피터팬’은 자라지 않는 영원한 동심을 상징하는 세계적인 명작동화로써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상상력을 일깨우고 환상을 되찾게 하는 가족 뮤지컬이다.

런던에 살고 있는 달링 집안의 세 남매 웬디와 존, 마이클은 어느 날 밤. 침실로 날아든 피터팬을 만난다. 피터팬을 따라 여행을 떠난 세 남매는 아무도 늙지 않는 어린이의 천국 네버랜드에서 즐겁게 지낸다. 웬디를 질투한 팅커벨의 계략으로 위험해지기도 하지만 후크선장의 포로가 된 인디언 공주 타이거 릴리를 구출하고 웬디를 납치한 후크를 악어로 속여 넘기는 등 웬디 남매들과 피터, 피터의 부하 ‘잃어버린 소년들’은 후크선장과 맞서 싸워 승리한다. 웬디 남매는 부모가 자신들을 잊을까 두려워 집으로 돌아온다. 달링부부는 남매와 함께 온 소년들을 모두 입양하고 피터팬도 입양하려하지만 피터팬은 아이들과 함께 자라기를 거부하고 네버랜드로 돌아간다. 웬디와 존과 마이클, 그리고 소년들은 금방 어른이 된다. 결혼한 웬디는 제인이라는 딸을 낳는데, 피터팬은 더 이상 하늘을 날지 못하는 웬디 대신 제인을 데리고 웬디를 위해 지었던 땅속의 집에 봄맞이 대청소를 하러 떠난다.

김지용 연출자(포항시립연극단 예술감독)는 “이번 뮤지컬 ‘피터팬’공연은 어린이 배우들의 끼와 재능이 돋보이도록 포항시립연극단이 뒷받침해 함께 만들어 우리 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수준 높고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에는 제6기 어린이아카데미 단원 23명이 출연한다. 어린이단원들은 지난해 12월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학생들로 3개월간 정성껏 무대를 준비해왔다.

공연은 평일 오후 7시 30분, 주말은 오후 4시에 시작하며, 관람료는 전석 5천원이며, 단체관람할인(20인 이상) 및 복지할인(수급자, 장애인, 경로우대)의 경우 할인가 3천원에 관람가능하다.

티켓은 현재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1555-7890)에서 예매 중이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윤희정기자 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