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아 스틸러스5’ 참가자 모집
최순호 감독 직접 지도 맡기로

▲ ‘유 아 스틸러스5’ 홍보 포스터(왼쪽)와 유 아 스틸러스5’ 참가자 전원에게 주어지는 동계 패딩 조끼와 유니폼, 메달. /포항스틸러스 제공.
‘유 아 스틸러스(YOU ARE STEELERS)’가 5번째 시즌을 맞았다.

포항스틸러스는 오는 12월 7일부터 9일까지 포항스틸러스 선수들이 머물고 훈련받는 공간인 송라 클럽하우스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축구 트레이닝 캠프 ‘유 아 스틸러스 5’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시작돼 매 시즌 축구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유 아 스틸러스’는 보다 높은 완성도와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올해 포항스틸러스 최순호 감독이 직접 지도를 맡을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2박 3일의 기간동안 클럽하우스를 비롯한 시설과 식단 등 프로선수단과 동일한 환경 속에서 선수들의 생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프로선수에 준하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훈련을 통해 참가자 개인의 축구 기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훈련에 더해 개인별 신체 관리를 위해 스트레칭과 마사지 등 재활훈련에 대한 교육과 체험도 이뤄진다. 또한 자체 청백전을 통한 개인기량 점검, 초청팀 상대 최종경기를 통한 객관적인 실력향상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캠프 고유의 디자인이 적용된 유니폼을 비롯해 동계 패딩 조끼, 캠프 수료 기념 메달이 주어진다.

‘유 아 스틸러스 5’는 축구 훈련과 경기를 소화할 수 있는 만 18세 이상(2000년 12월 7일 이전 출생) 남성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으며, 참가비는 33만원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12일까지 인터넷 페이지(https://goo.gl/forms/Hb0tt5010tphPcFc2)로 받으며, 캠프 참가 관련 문의는 포항스틸러스 마케팅팀(054-282-2032, nschan2000@steelers.co.kr)을 통해 할 수 있다.

/이바름기자 bareum90@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