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힐링 프리미엄단지
전용면적 59·84㎡ 등
모두 431가구 중
338가구 일반분양

▲ 내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가는 대구 ‘앞산 비스타 동원’의 항공 조감도. /동원개발 제공

앞산 비스타동원이 6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한다. 동원개발에 따르면 도심 속 힐링 프리미엄단지로 조성되는 앞산 비스타동원이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2017 시공능력평가 전국 38위 동원개발의 대구 첫 사업인 앞산 비스타동원은 지하 2층∼지상 29층, 5개 동에 전용 59㎡, 84㎡ 등 모두 431가구 중 일반분양분 338가구를 공개한다.

앞산 비스타동원은 앞산 브랜드시티 중심에 자리하고 봉덕초, 경일여중·고, 협성경복중, 협성고, 대구대표도서관(가칭) 건립 계획 등 유치원에서 남녀중고교, 도서관까지 도보 거리에 모두 인접한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 다리 하나 건너 수성구가 인접해 수성구 사교육과 내신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틈새 학군으로 주목받고 있다.

길 건너 앞산심신수련장과 남구국민체육센터, 강당골체육공원, 앞산고산골 공룡공원, 신천수변공원, 신천종합생활체육광장, 야외물놀이장, 이서공원 등을 도보로 누릴 수 있어 어린 자녀를 가진 가정은 물론 노령층까지 전세대가 좋아할 만한 주거 여건을 가진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신천대로, 신천동로, 앞산순환도로, 앞산터널, 파동IC 등 대구시내외 어디든 편리하게 연결되는 쾌속교통망과 남구청, 봉덕시장, 대백프라자, 대구한의대한방병원, 각종 금융기관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전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한 쾌적단지로 설계된 앞산 비스타동원은 전세대 남향위주로 동과 동이 서로 조망을 방해하지 않으며 네 방향 다른 조경과 공원으로 조성해 다채롭고 이색적인 단지를 조성했다.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경로당,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동원개발 관계자는 “건설도시로 유명한 대구에 첫 선을 보이는 만큼 43년 기술력과 노하우를 총집결하여 훌륭한 주거공간을 넘어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랜드마크를 세울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수성구 청수로 86(들안길네거리 닛산자동차매장 옆)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1899-1139.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