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범어 모델하우스 오늘 그랜드 오픈
힐스테이트 범어 모델하우스 오늘 그랜드 오픈
  • 김영태기자
  • 등록일 2018.05.30 21:15
  • 게재일 2018.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
194가구 일반 분양
대표 명문학교 밀집
수성구청역 도보 이용
공원·행정기관 인접
모든 타입 4베이 설계

▲ 31일 공개되는 힐스테이트범어의 투시도 모습.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이 31일 대구 수성구 범어동 힐스테이트범어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번에 공개되는 힐스테이트 범어는 지하 2층∼지상 26층, 5개 동에 모두 414가구 규모로 들어서며 이중 194가구가 일반분양 몫이다.

공급되는 타입은 일반분양 기준으로 전용면적 74㎡21가구, 84㎡162가구, 118㎡11가구로 대부분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힐스테이트 범어가 들어서는 수성구는 대구의 명문 학군으로 유명하고 실제로 아파트값이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에서는 최상위권을 달릴 정도로 명문 학군을 앞세워 인기가 뜨겁다.

이곳은 경신고와 경신중이 맞닿아 있는 학세권 단지에다 범어초, 대구과학고, 대구여고, 경북고 등 지역을 대표하는 명문학교가 단지 반경 2km 내에 있고 학원가도 밀집해 있어 자녀 교육을 위한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범어동은 대구의 중심 주거지답게 도시철도 2호선 수성구청역을 단지에서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역세권 아파트로 교통과 주거 편의시설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뛰어난 교통망과 함께 최근 주거지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치는 공원이 인접한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추고 있다.

약 113만㎡ 규모의 범어공원을 도보로 이용 할 수 있고 범어시민체육공원, 국립대구박물관, 대구 어린이회관의 이용이 편리해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다.

이어 수성구청과 대구고등법원등 행정기관도 반경 1km내에 다수가 밀집된 편리한 입지를 갖췄다.

힐스테이트 범어는 모든타입을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했다.

여기에 현관 양면신발장과 팬트리, 자녀방 붙박이장, 파우더·드레스룸 등을 제공해 입주자로 하여금 수납과 공간 활용도면에서 실용성을 높였다.

선호도가 높은 커뮤니티 시설은 크게 2개 존(컬처존·헬스 존)으로 나눠 계획된다.

컬처 존에는 다양한 용도로 이용이 가능한 멀티카페와 다목적 연회장, 작은 도서관이 조성되며 헬스 존에는 휘트니스와 골프연습장, 탁구장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아파트가 도심에 들어서는 만큼 단지 조경 설계에도 신경을 많이 기울였다.

단지 내에는벚나무길과 팽나무 그늘길, 이팝나무길 등 총 3곳의 테마 가로수길을 조성하며 단지 내 피크닉 공간으로 잔디마당과 입주민을 위한 힐링가든과 숲속놀이터도 계획하고 있다.

청약일정은 오는 6월4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오는 6월5일 해당지역 1순위자(대구거주 1년 이상), 오는 6월7일 기타지역 1순위자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오는 6월15일발표하며 계약은 오는 26∼28일까지 3일 간 진행되고 입주는 오는 2020년 12월 예정하고 있다.

한편, 지난 4일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개정에 따라 특별공급도 인터넷으로 청약 접수한다. 견본주택은 KTX동대구역(대구시 동구 신암동242-37)에 있다. 분양문의: 1855-0414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김영태기자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