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체육회 전국체전 해단식 개최

▲ 19일 경북체고 세미나실에서 열린 경북도체육회 제98회 전국체육대회 해단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경북도체육회 제공
경북도체육회는 19일 경북체고 세미나실에서 제98회 전국체육대회 해단식을 열었다.

이날 해단식은 지난 10월 충북 충주 일원에서 열린 전국체전에서 2년 연속 종합 4위의 쾌거를 달성한 선수단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전윤수, 김하영, 이재업 부회장, 종목단체회장, 시군체육회 사무국장, 입상선수단을 비롯한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박의식 총감독의 출전경과보고를 시작으로 단기반환, 체전 유공자로 종합입상단체인 경북농구협회 김동열 회장, 철인3종협회 김상택 회장 등에 대한 공로패 수여식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전국체전에서 대회신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한 울진군청 사격팀이 신기록상을 수상했고 칠곡군청 레슬링팀의 이유미 선수가 8연패, 경주시청 철인3종팀이 단체전 4연패상을 받았다.

또한, 고등부 입상자인 경북체고 이세원 역도코치, 장현주 선수 등이 교육감이 수여하는 포상금과 장학금을 받았다.

김관용 경북도체육회장은 “어려운 여건속에도 2년 연속 종합 4위의 성과를 거둔 것은 선수들이 평소 피땀 흘린 노력과 지도자의 열정과 헌신이 만들어낸 결과”며 “포항 지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들에게 체육이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동혁기자 phil@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