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체육관 무료 입장
가수 공연 등 경품도 지급

【김천】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에서 여자프로배구 2016~2017 V리그 개막전 경기가 열린다. 오는 15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홈 개막전으로 한국도로공사 대 IBK기업은행간의 경기가 펼쳐진다.

이날 식전행사에서는 시즌 개막을 알리는 쇼마칭밴드와 비보이크루, 치어리더의 합동공연과 인기가수 설운도, 하동진의 축하공연 등도 준비돼 있다.

개막전은 무료입장이며, 경기 후 추첨을 통해 에어컨, TV, 냉장고, 노트북, 전자레인지, 자전거,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도 지급된다. 여자프로배구는 6개팀이 참가해 6라운드(라운드 당 5경기)로 진행되며, 홈에서 15경기, 원정으로 15경기가 진행하게 된다.

하이패스배구단은 지난 2014년 도로공사가 김천혁신도시로 이전함에 따라 1년에 걸친 협상 끝에 2015년 5월 연고지를 성남에서 김천으로 이전하고 새롭게 출발했다.

구단측은 정규시즌을 맞아 오픈카 거리 홍보, 랩핑버스 홍보 및 하이패스 인형뽑기, 하이패스 룰넷 등 다양한 장외 이벤트도 마련해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또 연중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서포터즈에 가입하면 회원증 발급, T셔츠, 기념 싸인볼이 지급하고, 홈경기 15경기를 무료 입장과 지정된 좌석을 제공한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배구경기를 통해 전시민이 하나 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배구단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 그리고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매 경기 평균 2천명 이상의 관중이 입장해 연고지 구단 중 최다 관중이 참여하는 등 김천시민들은 하이패스배구단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고 있다.

/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