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정동극장, 휴가철 이벤트
박물관·워터파크 입장료 할인

▲ `바실라` 포스터 일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재)정동극장(극장장 손상원)은 7월과 8월, 본격적인 하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연인과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관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3월 23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문화센터공연장에서 막을 올린 경주브랜드공연`바실라`가 성황리에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가족단위 여행객을 비롯해 커플맞춤 상품, 문화카페 프로모션까지 경주 시민과 경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유혹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아이와 함께 경주를 방문할 예정인 가족 여행객에게는 경주 보문단지의 주요 테마파크와 연계된 `아이맞춤 할인 패키지` 상품이 제격이다. `주렁주렁`과 `테디베어 박물관`, `버드파크` 입장 티켓 및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는`바실라`공연 티켓 구입 시, 일반 기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바실라` 공연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도 `주렁주렁`, `테디베어 박물관` 입장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경주 워터파크를 찾는 휴양객에게도 `쿨`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블루원 부대시설(워터파크, 객실, 골프장)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는`바실라`공연 관람 시, 일반 기준 30% 할인이 제공되며`바실라`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도 블루원 워터파크 입장료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 문화의 도시 경주를 방문하고자 하는 문화카페 회원들에게도 희소식이 있다.`문화200%충전 카페`, `문화사랑 카페` 온라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에 참여하는 회원들에게는 최대 50%에서 2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 외에도 (재)정동극장은 경주시민할인 1만5천원(R, S석 기준 ·학생 1만원), 복지할인 50%, 웹 예매 10%할인 등의 다양한 상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공연 할인 정보는 정동극장(www.jeongdong.or.kr/054-740-3800)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바실라`는 신라와 페르시아 문명의 만남, 신라공주와 페르시아왕자의 사랑, 두 나라를 지켜낸 영웅들의 역사를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안무와 음악, 그리고 의상, 소품, 현란한 무대 기술 등으로 관객들에게 스펙터클하고 환상적인 무대로 선사한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