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평형 네번째 완판 기록
웰빙주거 시설 갖춰 인기

협성건설이 모델하우스를 공개한`협성휴포레 이시아폴리스`가 전 주택형이 1순위 청약 마감을 하는 등 대구에서만 네번째 완판 신화를 이어갔다.

지난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 1순위 청약모집 결과, 아파트는 최고 29대1이고 오피스텔은 최고 6대1로 청약 마감됐다.

특히 협성 휴포레 이시아폴리스는 아파트뿐 아니라 1~2인 가구를 위한 오피스텔 29㎡, 59㎡, 153실을 함께 선보이며 아파트 못지않게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렸다.

아파트 단지 내 오피스텔은 단독 오피스텔과 달리 단지 내 조성되는 커뮤니티시설과 조경시설, 주차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아파트 단지 가치 상승과 함께 오피스텔 가격도 동반 상승하는 경우가 많아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도 단독 오피스텔보다 아파트 내 오피스텔로 눈을 돌리는 추세이다.

건설사 측은 협성휴포레가 자족형 복합신도시 이시아폴리스의 중심에 위치, 단지 1㎞ 내에서 교육, 문화, 쇼핑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진 점이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아파트의 경우도 단지 내 지상주차를 최소화하고 그 자리에 산책로와 다양한 수목의 조경, 운동시설 등으로 채워 쾌적한 환경과 연계한 웰빙주거를 실현한다.

심지어 인기있는 4Bay 설계 적용과 함께 무인 택배시스템을 채택하고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어린이보육시설, 경로당 등 대단지에 어울리는 풍부한 커뮤니티를 갖췄다.

협성휴포레 이시아폴리스는 지하 3층-지상 19층에 모두 9개동으로 1~2인 가구를 위한 오피스텔 29㎡, 59㎡, 153실을 비롯해 84㎡, 108㎡ 599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아파트 계약은 아파트는 15일부터고 오피스텔은 9일부터, 주택전시관은 동구 봉무동 1537번지에 있다. 문의 053-986-5400.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