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장한맨션 재건축 아파트
학교·대형마트·공원 등
생활인프라 최적 자랑

▲ `e편한세상 구미 파크밸리` 투시도. /삼호 제공

(구)장한맨션이 `e편한세상 구미 파크밸리`로 재건축된다.

㈜삼호는 8월 중 구미에서 `e편한세상 구미 파크밸리`모델하우스 오픈 및 분양을 할 예정이다고 26일 밝혔다.

`e편한세상 구미 파크밸리`는 지하 2층, 지상 14~20층, 7개동으로 총 527세대 규모로,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 156세대 △84㎡A 260세대 △84㎡B 111세대로 이중 △84㎡A 134세대 △84㎡B 49세대 등 183세대를 일반분양 한다.

`e편한세상 구미 파크밸리`는 구미 주거지역에서도 최중심에 위치한 아파트로, 반경 1㎞내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교육시설은 신기초, 신평초와 신평중, 금오공업고, 한국폴리텍대학 등이 있으며, 롯데마트, 낙동간 체육공원, 신평네거리상권, 낙동강 7경6락 리버사이드(개발중), 구미테크노밸리, 구미1공단 등이 있다.

`e편한세상 구미 파크밸리`는 입주자를 위한 e편한세상만의 앞선 설계를 적용했다.

우선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소형 위주로 단지를 구성했으며, 남향위주로(남서향 포함)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시켰다.

안전 또한 꼼꼼히 챙겼다.

관리사무실에서 전기, 가스, 수도 등을 원격으로 검침하고 집계가 가능한 원격 검침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CCTV는 일반적인 CCTV에 비해 약 4배 더 선명한 200만화소 CCTV를 설치해 각종 범죄 예방은 물론 안전사고까지 대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e편한세상 구미 파크밸리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이란 브랜드 벨류에 맞는 높은 수준의 마감재와 상품력 그리고 평면 설계를 적용해 입주민의 품격과 안전, 삶의 품질까지 높였다”며 “구미지역에서 e편한세상 브랜드에 대한 인기가 높아 관심있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e편한세상 구미 파크밸리는 전매제한 기간에 영향을 받지 않아 무제한 전매가 가능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e편한세상 구미 파크밸리`는 오성예식장 옆에 모델하우스를 준비해, 28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054-465-0035.

구미/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