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아, 의류할인·영화초대권 등 선물축제
포항롯데, 와인세일에 아동·유아 겨울 상품전

대구와 포항지역 백화점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놓고 있다.

대구백화점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선물상품을 선보인다.

본점과 프라자점은 25일까지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영수증 자동당첨식으로 220명에게 베니건스 프리밀 식사권, TGI FRIDAYS 식사권, 대구한일CGV 영화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프라자점 10층 프라임홀에서는 20~25일까지 가족뮤지컬`루돌프와 산타클로스와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5층 레오문화홀에서는 29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인형극`구둣방 할아버지와 꼬마산타`를 공연한다.

아내와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는 화장품 브랜드 SK-2의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랑콤의 노엘 컬렉션(Noel Collection 연말 한정판, 시세이도의 어드밴스드 수퍼 리스토어링 크림 대용량 한정판을 선보인다.

동아백화점은 19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쇼핑점은 7층 전관행사장에서 휠라키즈, 인디고키즈, 디플랜, 포인포 등 아동의류 브랜드 20여곳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선물행사장을 운영해 다운파카, 아동부츠, 트레이닝복, 아동 정장 등을 40~50% 할인 판매하며, 해외 아동의류 브랜드 편집숍 키즈갤러리 매장은 폴로, 갭 등의 해외브랜드 상품을 최대 20~30% 할인 판매한다.

스포츠 매장에서는 K2, 블랙야크, 로우알파인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방한의류 특집전 행사를 통해 다운점퍼와 기능성 점퍼, 겨울산행용 상하의 등을 20% 이상 할인 판매 한다.

1층 패션 잡화 매장은 가죽장갑, 머플러, 겨울 모자 등 시즌 상품을 20~4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제화 전문관 이벤트 홀 에서는 여성 부츠와 남녀 제화 균일가 행사를 통해 정상가격의 40% 이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포항점도 크리스마스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연다. 오는 20일부터 26까지 9층 이벤트홀에서는 캐릭터 슈즈 크리스마스 선물 상품 제안전과 레고 선물 대잔치 및 아동·유아 겨울 상품전을 마련했다. 오는 25일까지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장식해 줄 크리스마스 와인 추천 상품전을 열어 다양한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별관 7층 문화센터에서는 오는 21일 클레이로 만드는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와 가족과 함께 만드는 크리스마스 캐럴 음반 프로그램도 준비해 놓고 있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고세리기자

manutd20@kbmaeil.com

    고세리기자 · 이곤영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