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114주년 기념 특별 할인판매

▲ 롯데백화점 포항점 정관장 매장에서 `홍삼정 플러스(114g)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포항점 제공
홍삼 대표 브랜드 정관장이 창립 114주년을 맞아 다음 달 12일까지 `Healthy Birthday`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포항점 지하 1층 식품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관장을 대표하는 14종(홍이장군 1~4단계, 아이패스 M/H, 홍삼 추출액 양삼/절삼 등)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 14%를 적립해준다.

홍삼정 플러스(114g) 3병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기존의 정상가보다 약 10% 저렴한 가격(25만원)과 3만 5천원 추가 포인트 적립이 되는 한정 상품이다.

또한, 정관장 구매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이벤트를 응모, 총 1천140명에게 추첨을 통해 황진단과 홍삼정 에브리 타임이 들어 있는 Gift Box를 증정(전점 기준)한다.

이 외에도 품목별 5~10% 할인 행사와 함께 6년근 홍삼으로 만든 동인비진 스페셜 기획 한정 세트에는 마스크팩(4매)이 함께 포함돼 있으며, 정관장 포인트 카드 신규 가입 시에도 마스크 팩을 증정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홍보실 조병채 대리는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정관장 행사는 알뜰한 가격과 실속 있는 상품으로 쇼핑하기에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고세리기자

manutd20@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