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케어, 피톤치드 산림욕기·스프레이 상품 출시

홈케어사업, 유헬스케어 전문업체 (주)포스케어(대표이사 고문덕)는 피톤치드 상품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현재 포스케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피톤치드 상품은 산림욕기와 스프레이 등으로 사측은 “피톤치드 상품이 피곤함을 느끼는 직장인과 수험생, 육아에 힘든 주부 등 힐링이 필요한 이들에게 새로운 힐링법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쾌적한 여름나기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피톤치드는 숲 속 식물과 나무가 병원균, 해충, 곰팡이에 저항하려고 만들어내는 항산화성분인데 이러한 피톤치드 중에서도 100%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산림욕기를 판매하고 있다.

실제로 숲 속에 있는듯한 피톤치드 향기와 청정함이 바로 느껴지며 항균력이 뛰어난 피톤치드액이 실내공기를 정화하고 소독해 산림욕기를 켜두고 잠시 눈을 감고 있으면 마치 숲 속에 앉아있는 듯 스트레스해소는 물론 기분이 상쾌해짐을 느낄 수가 있다고 한다.

집안에서도 사무실에서도 답답한 병원에서도 자연과 같은 환경을 만들 수 있어 선호되고 있으며 호흡기 질환이나 감기, 아토피, 알레르기 등에도 도움을 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바이러스, 병원균, 곰팡이, 집먼지 진드기를 퇴치해 알레르기, 아토피 피부염, 비염, 천식을 예방한다.

이외에 새집에서 발생하는 유해화학물질인 벤젠, 톨루엔, 포름알데히드 등의 발암물질을 중화하는 능력이 뛰어나새집증후군을 제거하는 효과가 우수하다.

피톤치드액의 특성에 따라 공기 중 유해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며 습도를 조절, 필터교환 방식이 아닌 리필액이 들어있는 리필통을 그대로 갈아주기만 하면 돼 위생적이고 편리하다.

고문덕 포스케어 대표이사는“현재 방향제나 공기청정기 중심에서 살균과 스트레스 해소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피톤치드 휘산기로 시장이 변하고 있고 레지던스나 호텔 등 외부고객을 맞이하는 시설이나 자녀 공부방에서 집중력과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