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포항점 사내전산망 통해 자연산 판매

▲ 롯데백화점 포항점이 포항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사내전산망을 통해 자연산 참두릅 판매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포항점 제공

`이번엔 자연산 참두릅이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이 사내전산망을 통해 자연산 참두릅 판매에 나선다.

지난해 11월 사내전산망을 통해 7천만원어치의 구룡포 과메기 판매 대박을 기록한 포항점이 지역 알리기 제2탄으로 자연산 참두릅을 소개한다.

8일 포항점이 사내 전산망을 통해 선보이는 참두릅은 포항시 북구 흥해지역에서 인공재배가 아닌 야생에서 자생한 것으로 주문과 함께 아이스 박스에 포장해 전국택배로 바로 배달된다.

봄 두릅은 금이고, 가을 두릅은 은이란 말이 있을 정도로 봄 두릅은 산채의 제왕이라 불리며, 특히 일반 봄 나물과는 달리 우수한 단백질이 많고, 비타민 A와 C, 칼슘과 섬유질 함량이 높아 여성에게 훨씬 더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 사포닌이 들어있어 혈당강하 및 혈중지질 저하 효과가 좋아 당뇨병 환자에게도 많은 도움이 된다.

포항점은 4월 한달동안 전국 직원들을 대상으로 판매할 계획이며 가격은 1Box 3만5천원(1㎏)이며, 아이스 박스에 신선도를 높이기 위한 아이스팩도 함께 포장된다.

주문 054)230-1002~5

조병채 홍보담당은 “포항지역 특산물이 워낙 인기가 높아 과메기와 참두릅 외에도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상품을 지속적 발굴·판매 해 지역을 알리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황태진기자 tjhwang@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