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건설, 산업단지 첫 지식산업센터 특별분양
사통팔달 교통요지에 생활·행정인프라도 탄탄

▲ 구미1공단 내에 들어설 예정인 지식산업센터인 `한라시그마밸리`조감도.

구미 1공단내 지식산업센터인 `한라시그마밸리`가 투자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그동안 지식산업센터(옛 아파트형공장)의 공급이 없었던 구미 산업단지에 첫 지식산업센터인 구미 한라시그마밸리가 준공되면서 이곳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지하2층, 지상 11층 연면적 약 5만6천967㎡ 규모의 구미 한라시그마밸리는 친환경 트렌드가 잘 반영된 지식산업센터다. 특히 지상 3층에 설계돼 있는 테라스형 옥외정원은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멋스러운 정자와 다양한 식재가 어우러져 있으며 탁 트인 전망과 개방감을 선사한다.

건물 전면부에는 지하 1층과 연결되는 선큰이 설계돼 있다. 때문에 지하층의 채광과 개방감이 높다. 더불어 상가와 지식산업센터의 출입구를 분리해 독립성과 이동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색 있는 외관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금속성 패널과 컬러복층유리로 마감된 외관은 첨단 비즈니스 빌딩의 이미지를 연출한다. 건물 내부에는 고품격 로비와 지하1층에서 최상층까지 중정이 배치돼 건물 내부의 개방감과 쾌적성을 극대화시켰다.

이밖에도 425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원활한 물류이동을 위해 넓은 하역공간과 데크가 적용됐다.

현장은 구미의 중심인 순천향병원네거리에 위치해 있다. 지리적으로 구미IC와 인접해 있어 경부고속도로와 중부내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를 통해 김천, 칠곡, 대구 등 경북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이마트, 롯데시네마, 근로복지공단, 주민센터 등 다양한 생활·행정인프라도 주변에 인접해 있다.

현재 한라건설 보유분에 한해 특별분양을 실시하고 있으며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가격은 3.3㎡당 200만원대이며 취득세 100% 지원, 재산세 5년간 50%를 감면받을 수 있다.

대출은 분양가의 최대 90%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회사보유분인 1층 상가를 선착순 5인에게 한정 공급 중이다. 분양홍보관은 순천향네거리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다.

구미/남보수기자

    남보수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