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호텔현대 양식당 피사는 지난 4월말부터 2주간 실시한 외관 리모델링을 마치고 한층 세련된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베이지톤으로 차분한 느낌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인테리어는 피사로의 방문을 더욱 즐겁게 한다.

피사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요리를 테마별로 준비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요리들을 1만원~2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방장 추천 특별 단품 메뉴는 실속 있는 가격과 함께 신선한 음식들로 기분까지 한층 산뜻해진다. 훈제오리가슴살을 곁들인 토마토 허브샐러드, 카프리제 빅버거, 직화로 구운 모짜렐라 치즈를 얹은 살리버리 스테이크 등이 준비돼 있다. 9천~1만9천원대,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월요일~일요일 점심에 만나볼 수 있는 런치 뷔페는 세계테마요리를 주제로 커리, 케밥 등 각국의 대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가격은 2만8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또한 피사에는 야외 테라스도 마련돼 있어 햇살 좋은 요즘 야외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담양식 떡갈비 스테이크, 언양식 불고기, 서울식 불고기 정식이 준비돼 있다. 2만1천~2만6천원대.(세금 및 봉사료 별도)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테이크아웃전문점 `아마데우스` 커피무료 이용권 제공, 양식당 이용 고객에게는 클럽 `하바나` 칵테일 2잔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특별 혜택도 마련돼 있다. 문의 (054)779-7373.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