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청룡한의원→ 피부 전문 `후 한의원`으로 새단장

▲ 후 한의원 오동건 원장이 여성 환자와 진료상담을 하고 있다.
포항에 전국 체인망을 갖춘 또 하나의 명품 한방 피부시술 한의원이 탄생했다.

포항시 북구 죽도동 구 청룡회관 맞은편에 위치한 청룡한의원이 명품 피부시술 전문 한의원으로 리모델링 한 뒤 `후 한의원(원장 오동건)`으로 단장했다.

`피부 여드름(흉터)`·`한방 정안요법치료(성형)`·`비만·탈모`·`여성 질환`이 전문인 후 한의원은 치료를 △환자 개별 체질에 맞는 맞춤치료 △질환이 아닌 사람으로 바라보는 치료 △동서 의학에 중점을 두고 있다.

후 한의원은 자연물질과 미생물 등 유기농 천연한약재를 기초로 여성들이 갈망하는 `황후의 꿈`을 모토로 자연친화주의적 치료로 한차원 높은 한방치료를 선보인다.

특히 증상치료에만 집중하지 않고 치료받는 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해 어느 자리에서 든 당당한 자신감과 건강, 우아한 변화를 통한 마음의 편안함까지 돌려 준다는것이다.

또 전국 17개 체인망을 통해 지속적인 학문교류를 통해 치료방법 개선과 청정 GAP(Good Agriculture Practice·국제기준에 부합한 약재관리 시스템)를 통한 약재관리로 명품한의원으로 지역과 함께 할 예정이다.

오동건 원장은 “지역 여성들이 가장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로 한의원을 운영할 방침이다”며 “피부 전문 한의원으로서 여성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려 황후의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진료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054-255~7500

/황태진기자 tjhwang@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