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대구 어울아트센터 함지홀

대구 (재)행복북구문화재단 어울아트센터의 2022년 마지막 공연, 어울아트센터 송년음악회 ‘크리스마스 딜라이트’가 오는 22일 오후 7시30분 어울아트센터 함지홀에서 열린다.

이번 음악회의 주제는 ‘기쁨(delight)’으로 다사다난했던 하루 하루 속에서도 열심히 일상을 살아온 우리를 위해 준비한 달콤한 디저트 같은 공연이다. 이태은의 지휘로 CM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하고 가수 ‘소냐’, 성악 앙상블 ‘B.O.S’등 다양한 출연진이 무대에 올라 클래식, 뮤지컬, 합창 무대가 어우러져 화려한 연주를 선보인다.

어울아트센터 상주단체인 CM심포니오케스트라의 힘찬 서곡 ‘Superman March’를 시작으로 맑은소리소년소녀합창단원이 바리톤 구본광과 함께 출연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의 ‘에델바이스’ 를 들려주고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흰 눈 사이로’, ‘루돌프 사슴코’ 메들리인 ‘크리스마스 캐롤 브릴리언트’를 들려준다. 이어 북구합창단의 중창단원으로 구성된 북구레이디스싱어즈가 신상우 작곡의 ‘소원’과 영화 ‘나홀로 집에’OST ‘Somewhere in my memory’를 들려준다.

테너 노성훈·석정엽·최호업, 바리톤 임봉석·구본광 등 대구를 대표하는 성악가 5인으로 구성된 성악 앙상블 B.O.S가 출연해 ‘사랑이 시가 되었을 때’와 ‘세상은(Il Mondo)’, ‘Volare’를 부르며 남성 성악앙상블만이 들려줄 수 있는 화려하고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한다.

성악 무대에 이어 뮤지컬 무대가 이어진다. 먼저 뮤지컬 배우들로 구성된 뮤지컬 앙상블 꾼남꾼녀가 뮤지컬 렌트의 ‘Seasons of love’를 들려주고 이어서 가수 소냐와 크로스오버싱어 진정훈이 ‘지킬 앤 하이드’의 ‘This is the moment’, ‘Take me as I am’, ‘Someone like you’, 그리고 ‘보디가드’의 ‘I will always love you’등 뮤지컬 영화 OST를 열창한다.

공연의 마지막 무대는 CM심포니오케스트라가 장식한다. 앤더슨이 작곡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연주곡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관객과 함께하며 2022년 어울아트센터 송년음악회의 성대한 막을 내린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