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재)영덕문화관광재단은 13, 14일 예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영덕썸머&뮤직페스티벌<사진>을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랜선 콘서트로 진행한다.

공연은 JTBC 싱어게인 출연 가수와 미스터 트롯, 트롯신이 떳다2 출연 가수의 조합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파격적인 라인업으로 개최된다.

13일 오후 7시30분 영덕어게인 콘서트에는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었던 JTBC 싱어게인 출연 가수 정홍일, 이무진, 소정, 최예근, 김준휘가 출연한다.

14일 오후 7시30분 트롯영덕열전에는 트로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미스터 트롯 출신의 ‘한잔해’ 박군, ‘국민 손자’ 남승민, ‘트로트계의 샛별’ 신미래, ‘멋진 정장핏’ 류지광이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개그맨 심현섭의 사회로 보다 풍성한 콘서트가 기대되고 있다.

콘서트는 정부의 공연장 방역지침에 따라 영덕군민들을 대상으로 일부 객석을 개방한다.

지난 6일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선별했다.

앞서 영덕썸머뮤직페스티벌의 사전 홍보 영상 촬영은 지난 6월 24일, 25일 이틀간 영덕군 일대에서 진행됐다. 가수 디셈버의 DK와 JTBC 싱어게인의 김진웅, 격투기 헤비급 챔피언 명현만 선수가 고래불해수욕장과 영해만세시장, 메타세콰이어 숲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사전 홍보 영상은 스마일TV, 네이버TV, 영덕문화관광재단 유튜브 채널과 아티스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박윤식기자 newsyd@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