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제철소 “소통보드로 특별한 추억 만드세요”
포항제철소 “소통보드로 특별한 추억 만드세요”
  • 박동혁기자
  • 등록일 2019.12.09 18:57
  • 게재일 2019.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대형 LED전광판
소통보드 활용 이벤트 실시
16일부터 31일까지
당일 신청 메시지도 저녁 송출

포스코가 포항제철소에 설치된 초대형 LED전광판 ‘소통보드’를 활용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소통보드에서 연말을 기념하는 메시지가 흘러나오는 모습. /포스코 제공

포스코가 포항제철소에 설치된 초대형 LED전광판 ‘소통보드’를 활용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스코는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소통보드’ 당일 신청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포항제철소는 지난 2010년부터 초대형 LED전광판을 활용해 소통보드 2곳을 운영해왔다.

파이넥스 공장에서 송도동 방면으로 설치한 ‘송도동 소통보드’와 환경타워에서 해도동 형산강 방면으로 설치한 ‘해도동 소통보드’로 이곳은 시민과 관광객들의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제철소 야간 경관 조명과 함께 포항 관광 명소로 입소문이 났다.

시선을 압도하는 대형 전광판은 포항제철소 경관 조명과 어우러져 멀리 떨어진 송도와 영일대 해수욕장에서도 선명하고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관광객들은 자신이 올린 소통보드 내용을 보기 위해 영일대와 송도 주변의 식당과 카페 등을 찾기 때문에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그런데 기존에는 최소 하루 전에 신청을 해야했으나 시민들의 요청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이벤트 기간에는 오후 3시까지 접수를 받아 당일 저녁 송출이 가능토록 했다.

소통보드 이용은 성명, 연락처, 메시지 내용(32자 내외, 사진1장 포함 가능), 희망 일시, 장소(송도·해도 택1)를 작성해 인터넷 메일(sotong@posco.com)로 신청하면 된다.

사연은 10분간 게시되며 일몰 이후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코 홈페이지(www.posco.co.kr) 공지사항의 ‘포스코 소통 Board’신청(안내)를 참고하거나 전화(054-220-310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박동혁기자 phil@kbmaeil.com


박동혁기자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