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독도사랑을 실천하는 기업 꿈나라 이몽(대표 최봉순)이 공식적으로 (사)독도사랑운동본부 기업회원으로 위촉됨에 따라 울릉군독도사랑, 독도홍보에 가속도를 낸다.

꿈나라 이몽은 이몽 베이비/이몽 라이프, 두 가지 브랜드를 출시, 아이와 어른 모두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침구류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특히 일본에 의해 멸종된 동물 ‘독도 강치’를 모티브로 한 바디 필로우를 디자인·제작, 생활 속에서 울릉군독도를 기억할 수 있게 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꿈나라 이몽의 울릉군독도 강치 바디필로우는 100% 국내 생산의 부드러운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 편안한 휴식을 제공함과 동시에 독도 강치를 귀엽게 디자인 아이, 어른 모두가 선호할 수 있게 제작됐다.

최봉순 대표는 울릉군독도사랑 기부금을 쾌척하고 “독도는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임은 잘 알지만, 독도 강치를 아는 일반인이 적어 안타까웠다”며, “앞으로 강치 바디필로우뿐만 아니라 다른 독도 관련 상품들도 제작하여 울릉군독도를 홍보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원용석 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는 “독도를 일상생활 속에서 기억하고 공부하는 게 중요하다”며 “앞으로 꿈나라 이몽의 울릉군독도 홍보 활동에 본부에서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두한기자 kimd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