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주)이랜드리테일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전지점에서 ‘함께해요 그린 라이프’ 스페셜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이번 행사로 임페리얼·슈페리어·프랑코페라로가 참여하는 최대 90% 슈페리어 그룹전을 연다.

또 크로커다일·오스틴리드by파크랜드·PAT 최대 90% 봄·여름상품 창고대개방전과 샤넬·루이비통·구찌 등이 참여하는 최대 60% 명품핸드백 고객초대전을 가진다.

이와 함께 피에르가르뎅·바쏘옴므 등이 참여하는 남성의류 최대 70∼80% 특별가대전, 미소페 남·여성화 봄상품 균일가전, 엘레강스·아놀드바시니·스케쳐스 등이 참여하는 SPECAL PRICEW전, 스탭키즈·셀덴·치크 등이 참여하는 간절기 봄나들이 바람막이와 코디제안전, 데이텀 이즈멜본·제이빔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아우터 코디제안전, 토니모리 균일가전, 크록스·밀리밤·인디고키즈 등이 참여하는 최대 70% 키즈·주니어 봄나들이 필수템전 등이 함께 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아르테·레노마레이디·마레몬떼 등이 참여하는 여성·골프웨어 최대 80% 봄나들이 상품대전을 비롯 김영주골프·커터앤벅 이월상품특가전과 엔비플러스·꾸즈·틸버리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1만 원/1만9천 원/2만9천 원 봄이월상품 특가제안전 및 자라 해외수입캐주얼대전, 무크 봄 균일가전, 마운티아 리복·르까프·로엠걸즈 등이 참여하는 봄상품 특별가대전 등이 열린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