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오픈 앞둔 패션문화복합공간
오늘부터 입점 참여 브랜드 모집

대구 패션분야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확대를 위한 지역 대표 패션문화복합공간인 펙스코(FXCO)가 오는 5월 중 오픈한다.

대구시는 25일부터 2월 10일까지 패션 편집매장 입점에 참여할 유망한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1∼2차 심사를 거친 후 선발되는 20여개 브랜드는 FXCO 건물 내 2층, 135평 규모의 편집매장에 입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참가 자격은 패션상품(의류) 및 잡화(신발, 가방, 모자, 양말, 안경, 액세서리 등) 등으로 자체 디자인으로 창의성과 상품성을 갖춘 국내 선도 패션 디자이너브랜드와 지역 패션 디자이너브랜드는 모두 가능하다. 모집 공고 및 참가 접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FXCO 홈페이지(www.fxco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시 관계자는 “펙스코(FXCO)는 Fashion Lifestyle Experience Complex의 줄임말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공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며 “패션 편집매장과 더불어 감각있는 라이프스타일 매장, 인기있는 식음료 매장과 함께 다채로운 팝업 프로그램을 구성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