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광고시안.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1년까지 더샵 광고모델로 함께했던 배우 장동건 이후 10년 만이다.

포스코건설은 기본에 충실한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지향가치에 가장 적합한 이미지를 갖춘 배우가 김수현씨라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인기 드라마에서 멋있고 배려 깊은 남성상을 보여줘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포스코건설은 김수현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최선을 다하는 이미지가 ‘주거의 본(本)으로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스코건설 더샵의 주거 철학을 잘 대변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수현이 참여한 광고는 ‘주거의 본(本)이 되다’라는 포스코건설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슬로건과 함께 지난 11일부터 서울 주요 지역 옥외 광고, 시내버스, 주요 지하철 역사 등에서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더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더샵TV’(www.youtube.com/thesharp)에서 볼 수 있다.

포스코건설은 ‘더샵TV’ 를 통해 김수현의 광고촬영장면을 메이킹필름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김수현씨의 촬영의상 등을 증정하는 고객참여이벤트도 진행한다.

/박동혁기자 phil@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