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공급 7일, 1순위 8일 청약

 

중산자이 1,2단지 스카이라운지
중산자이 1,2단지 분양 외관 스카이라운지

대구경북 부동산 시장이 2020년 마지막까지 열기로 후끈하다.

 지난 11월 27일 오픈한 경산 중산자이 분양사무실에는 하루 300~500콜의 문의전화가 몰렸고 코로나19 영향으로 대체 개관한 사이버견본주택을 살펴볼 수 있는 유튜브 자이TV의 접속건수는 폭발적이다.
 
 중산동 230번지, 400-1번지 일원에 들어설 중산자이는 2개 단지, 11개 동에 총 1,453 세대가 입주하는 대단지로 전용면적은 1단지 74㎡ A·B 타입, 84㎡ A·B 타입, 117㎡이며 2단지는 96㎡, 117㎡이다.
 
 반경 1km 이내에 2호선 사월역과 욱수천, 신매공원, 중산호수공원, 이마트가 있고 달구벌대로를 따라 수성구 학원가, 대구스타디움, 대구라이온즈파크, 대구미술관 등 각종 문화시설과 교육시설도 다양하다.
 
 특히 아이들과 산책하기에 좋은 중산호수공원과 성암산은 코로나로 지친 수요자들에겐 최적의 힐링 주거지로 부동산 전문가들은 “중산자이는 경산과 수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입지와 가는 곳마다 입증된 자이의 브랜드파워, 수준 높은 커뮤니티와 평면구성 등 탄탄한 상품성을 갖췄다”며 “분양권 전매규제에서 자유로운 단지로 경산 실수요뿐 아니라 대구 거주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켜 온 만큼 1순위 청약경쟁률이 높을 것”으로 내다봤다.
 
 지역 최초 단지 내 스카이라운지 특화공간을 설계한 중산자이는 차별화된 단지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입면 디자인이 특색이다.
 
 2단지 27층에 들어설 스카이라운지는 중산호수공원과 주변경관을 한눈에 담은 최고층 커뮤니티로 실내라운지, 루프탑 카페 공간을 마련해 주민들의 휴식과 소통의 장으로 활용된다.
 
 또 입주민의 취미와 건강을 위해 피트니스센터, GX룸, 스크린 골프연습장(1단지 GDR 7타석), 사우나,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맘스스테이션,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배치했다.
 
 74㎡ A 타입, 84㎡ A 타입, 96㎡는 맞통풍과 채광에 유리한 4 BAY 판상형 구조로 쾌적함을 더했고, 대형 드레스룸과 풍부한 수납공간도 갖추었다.
 
 74㎡ B 타입, 84㎡ B 타입은 3면 발코니 설계가 적용돼 확장 시 더 넓은 서비스 면적을 누릴 수 있다. 117㎡ 타입은 중산지구 최초 5BAY설계를 적용하여 다양한 수납공간은 물론 세대구성원에 따라 방을 5개까지 사용 가능하고 패키지 옵션을 통해 홈바, 주방팬트리, 맘스존 스피커, 간접조명 등 마감을 고급화할 수 있다. 거기다 모든 타입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으로 소비자 부담을 낮추었다.
 
 중산자이는 스마트 홈 시스템과 에너지관리시스템, 차세대 실내 환기시스템을 구축해 입주민들에게 한발 앞선 자이라이프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에 자이앱을 깔면 외출 중에도 집안의 전등, 난방, 가스 작동을 제어할 수 있고, 거실 시스클라인은 온 가족이 모이는 거실의 미세먼지와 냄새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해 준다.
 
 중산자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버견본주택(http://js-xi.com)과 유튜브 자이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 관람은 당첨자 발표 이후 당첨자 본인에 한해 홈페이지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서류제출 및 당첨주택 확인, 계약체결 등 불가피한 목적의 방문은 최소 1일 전 예약해야 한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7일, 1순위 8일, 2순위 9일이며 당첨자발표는 1단지 15일, 2단지 16일이며 계약체결일은 28일부터 31일까지이다.
 
 중산자이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661길 20에 있다.

 /심한식기자 shs1127@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