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은 2021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며 신입은 기술직(토목, 건축, 안전, 전기, 기계, PC(Precast Concrete)과 관리직을 각각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기술직의 경우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지원분야별 관련자격증(기사 이상)소지자이며 PC의 경우 건축관련 전공자이며 관리직의 경우 4년제 대학이상 상경계열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경력은 기술직(건축, 전기, 기계)과 관리직(주택영업)을 각각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로서 관련분야 경력 3년 이상인자로서 주택영업의 경우 정비사업, 주택영업, 개발, 분양성조사 유경험자이다. 또 신입과 경력 모두 공통사항으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응시 지원서는 25일부터 오는 12월 2일까지 화성산업 홈페이지 인재채용 온라인 지원(www.hwasung.com)을 통해 접수하며 서류전형, 실무면접(1차), 직무적성검사 및 임원면접(2차), 신체검사 등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결과는 오는 12월 10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적으로 통보하며 실무자 면접(1차)은 오는 12월 15일에 있을 예정이며 홈페이지(www.hwasung.com)에서 모집요강과 응시자격에 대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