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12일부터 ‘NICE CHOICE for Autumn 1탄’스페셜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스페셜행사는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지점별로 차이는 있지만, 12일 단하루, 그리고 12일부터 5일간 또는 최대 7일간동안 전지점에서 원데이 스페셜 BIG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지점내 기존가격에서 추가 10∼50%(일부상품 제외)행사와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행사 및 브랜드데이, 가격·수량한정 행사 등을 진행한다.

일부 브랜드별 구매고객 사은스페셜행사 및 대상카드별 구매고객 할인행사 등도 진행된다.

지점별 행사기간인 12∼18일 진행되는 주요 행사들로는 전지점에서 면세점의 혜택 그대로 면세점 인기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여성의류 최대 90% 사계절 상품대전을 비롯 골프웨어 최대 80% 사계절대전과 해외명품 최대 60% 할인행사 등이 열린다. 수성점에서는 럭셔리갤러리 수입편집매장 할인행사와 남성·캐주얼 여름마감대전, 비비안 대구 단독 썸머 특집전 및 캐주얼·스포츠 특가대전 등을 진행한다.

이승선 이랜드리테일 대경권 영업본부장은 “8월 휴가시즌을 맞이해 대경권 전지점에서는 코로나 영향에 따라 경제적으로 힘들어 하시는 시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그리고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좀 더 빠른 가을맞이 스페셜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모든 고객들이 이번 쇼핑을 통해 즐겁고 알찬 그리고 행복한 쇼핑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