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公 10월 6일까지

[경주] 경북도문화관광공사가 ‘김칠구 사진 응모 이벤트’<사진 포스터>를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경북 문화기행 HI STORY 경북 지역연계상품 운영 용역 7권역에 속하는 김천, 칠곡, 구미의 관광활성화 및 대국민 관광이미지 제고를 위해 추진됐다.

이벤트 응모는 자신의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김천, 구미, 칠곡을 배경으로 인물 및 풍경사진을 올린 후 제시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SNS 미션을 수행하고 사진 원본 파일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응모한 사진을 포토 마그넷, 그립 스마트톡, 포토 엽서에 넣어 제공한다.

응모 이벤트 상품은 선착순 779명에게 제공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사진 응모 이벤트를 통해 HI STORY 경북 및 권역별 관광사업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SNS 미션을 수행해 김천, 구미, 칠곡 지역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를 공사는 기대하고 있다.

김성조 사장은 “사진 공모전을 통해 전 국민에게 경북관광에 대한 관심과 방문 동기를 불러일으키고, 지역별 여행상품 홍보로 경북 관광 및 경제 활성화로 이어지도록 사업 지원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경북 하이스토리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성호기자 hs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