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은 27일 회원을 대상으로 국내선 10번 탑승하면 7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국내선 스탬프 랠리’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국내선 스탬프랠리’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대상은 국내선 전 노선이다.

이기간 중 왕복 5회(편도 10회) 탑승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기존에 유류할증료나 공항시설 이용료 등을 제외한 항공운임 기준 최소 5%를 리프레시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것에 추가로 7만원 상당의 7만 포인트를 더 제공한다.

미션을 완료하려면 왕복 5회(편도 10회) 중 플라이백 플러스(FLYBAG+)운임 항공권을 왕복 4회(편도 8회) 이상 이용해야 한다. 플라이백 플러스 운임은 제주항공의 페어패밀리 운임제도 중 하나로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웹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기내수하물 10kg, 위탁 수하물 20kg, 우선탑승 제공, 여정변경 수수료 1회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운임이다.

국내선 스탬프 랠리 프로모션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모바일웹을 통해 항공권을 예매한 후 여정을 마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발급되며 여행사에서 예매를 했거나 회원이 아니었다면 해당 기간에 탑승한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입력하고,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신청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김영태기자

    김영태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