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위드 파트너스 데이(With Partners Day)’행사에 참석한 우수 협력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이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 더샵갤러리에서 ‘위드 파트너스 데이(With 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아파트 품질을 실질적으로 결정하는 국내 우수 협력사들을 초청해 최신 아파트 건축 트렌드는 물론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이란 포스코 그룹의 경영이념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 참석한 우수 협력사는 두송건설(주), (주)김앤드이, (주)신우건설, (주)진덕건설, (주)지티일렉콘, (주)욱림건설 등 2019년 공사 우수 협력사 6곳과 정도설비, (주)케이세웅건설, (주)현재기업, (주)보성조경 등 품질 최우수협력사 4곳 등이 포함됐다.

포스코건설은 ‘공사 우수 협력사’의 발굴 및 보상이 아파트 품질과 소비자 만족으로 직결된다는 판단 하에 회사 창립 이후부터 ‘공사 우수 협력사 선정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년 말 협력사의 공사현장 수행도와 계약실적 및 낙찰실적 등을 평가해 이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업체를 공사 우수 협력사로 선정한다. 공사 우수 협력사로 선정되면 입찰참여 우선기회 부여, 계약이행보증금율 감소, 복수공종 추가등록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박동혁기자 phil@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