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여성정책개발원 ‘1차 글로벌셀러 양성’ 수료식
경북여성정책개발원 ‘1차 글로벌셀러 양성’ 수료식
  • 윤희정기자
  • 등록일 2020.06.29 20:07
  • 게재일 2020.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랫폼 이해·마케팅 등 1:1 컨설팅
내달 6일부터 2차 과정 개강 예정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이 최근 국립금오공과대학교 산학협력관에서 개최한 ‘2020 글로벌셀러 양성과정 1차’ 수료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경북여성정책개발원 제공
경북여성정책개발원(원장 최미화)은 최근 국립금오공과대학교 산학협력관에서 아마존을 통해 세계 시장에 도전하는 경북여성을 양성한 ‘2020 글로벌셀러 양성과정 1차’ 수료식을 개최했다.

글로벌셀러 양성과정은 총 36시간의 아마존 입점을 목표로 한 교육으로 교육과정 동안 세계 최대 온라인마켓인 아마존 플랫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상품소싱, 마케팅, 전략적 시장조사 방법, 1:1 맞춤형 컨설팅 등을 아마존셀러 전문교육기관의 강사로부터 배우고 실습했다. 지역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교육과정으로 맞춤형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돼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미화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은 “영주 호미가 아마존에서 대박난 것처럼 글로벌셀러 양성과정을 통해 세계에서 활약하는 경북여성사업가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여성정책개발원 여성일자리사관학교는 경북여성가족플라자(경북도청신도시 제2행정타운 내)에서 오는 7월 6일부터 ‘2020글로벌셀러 양성과정 2차 과정’을 개강할 예정이다. 신청은 경북여성정책개발원 혹은 경북여성일자리사관학교 홈페이지 (www.gbwomanjob.com) 모집공고에서 서류를 다운해서 작성 한 후 전자메일로 접수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문의는 여성일자리사관학교사업팀(054-650-7962)으로 하면 된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윤희정기자 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