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는 울릉군 독도관련 다양한 소식과 울릉도 관광 안내 등을 담은 독도사랑 愛 매거진을 발간 전국에 배포했다.
 
독도사랑운동본부는 통권 6권 독도사랑 愛 매거진을 출간 정부, 전국지자체, 시‧도 교육청, 교육지원청, 국회, 독도관련 관계기관 및 단체, 독도 후원 기업 및 회원들에게 울릉군 독도의 정보와 이슈를 담아 무료 배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독도 사랑 매거진은 독도재단 신순식 사무총장의 파워인터뷰, 베트남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및 영선중학교 독도 동아리 등의 활동 모습, 독도칼럼, 독도사랑운동본부 후원 기업 소개하고 있다.

 

 

또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최민호, 크리에이터 오킹의 스타인터뷰, 20대 국회의원들의 울릉군 독도 인식 설문조사, 울릉군 독도아카데미 소개 및 관광안내 등의 다양한 소식을 담고 있다.
 
‘독도 愛 매거진’은 2014년 창간호를 시작으로 2020년 6권에 이르기까지 매년 울릉군 독도의 역사와 정보, 이슈, 독도관련 인물 소개, 독도칼럼, 블로그·SNS 기자단 뉴스, 울릉군 소식, 독도후원기업 소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전 국민에게 소개함으로써 독도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독도 愛 매거진’이 필요하거나 이에 대한 문의는 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국 (02-521-4900)으로 연락하면 된다.
 /김두한기자 kimd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