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지역 학생·장애인에 장학금 전달

지난 17일 포항 UA컨벤션에서 열린 포항 한빛라이온스클럽 제28·29대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도협 사진작가 제공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포항 한빛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7일 포항 UA컨벤션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김재환 총재를 비롯한 내빈과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29대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청하 회장의 이임과 박해숙 신임 회장의 취임과 함께 지역 학생과 장애인에 장학금과 후원금, 자매마을인 포항시 남구 갈평리에 지원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빛라이온스클럽은 지난해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한 데 이어 이번 회장 이·취임식과 함께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과 장애인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하게 됐다.

이날 새롭게 취임한 박해숙 회장은 “지역사회의 지속적 발전을 위해서는 미래 포항을 이끌 지역의 인재를 육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또한 척수 장애로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장애인들의 건강한 생활을 응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빛라이온스클럽은 평소 지역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사랑의 집수리, 실버카 전달, 자연 정화활동, 이웃돕기 성금 모금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는 여성봉사 단체이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