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레저타운 윤남식 관리본부장과 직원들이 고윤환 문경시장(오른쪽 두번째)에게 장학금 1천만원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문경시 제공
(재)문경시장학회(이사장 고윤환)에 문경시 교육발전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5월 29일에만 (주)문경레저타운, 오렌지가요방 대표 이창현, (주)문경자원 대표 전덕재씨가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했다.

문경레저타운(대표이사 김진수)은 윤남식 관리본부장, 윤영일 서비스영업 총괄기획실장, 이정은 경영기획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재)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김진수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학생들을 위해 기탁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경영수익을 환원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경레저타운은 지난 2003년에 설립해 문경골프장과 문경새재리조트를 운영하는 향토기업으로 매년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다.

모전동에서 오렌지가요방을 운영하고 있는 이창현씨는 랜드마크사업 토지보상금 100만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으로 기탁했으며, (주)문경자원 전덕재씨도 300만원을 장학금에 보탰다. 문경/강남진기자

    강남진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